공간조정회의

학생회관 시설을 이용하고 싶은 중앙동아리를 위해 공간조정회의 일정과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
매달 공간 조정 신청은 이전 달 25일 22시까지 공지에 올라온 구글 폼으로 신청 가능합니다.  (신청 폼은 매달 18일 공지됩니다.)

최종 이용 시간표는 각 동아리들의 조율을 거친 후 이 게시판에 공지합니다.

7월 공간이용 추가신청, 취소 신청폼 공지

관리자
2022-07-18
조회수 52

학생회관 3층,4층에 각각 위치한 연습실의 7월 추가 신청 혹은 취소 신청을 받습니다. 

공간이용을 희망하거나 취소를 희망하는 각 단위체는 구글폼을 제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
추가 신청을 원하시는 신청자분께서는 기존의 7월 공간이용시간표를 참고하셔서 비어있는 시간에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7월 공간이용 시간표 : https://cauclub.co.kr/room_adj/?bmode=view&idx=12072501&back_url=&t=board&page=1


대상 : 중앙동아리 (정동아리, 준동아리) , 중앙동아리 외 타 단위체의 연습목적

신청방법 :

아래의 구글폼 작성 / 구글폼 작성기한은 19일 22시전 까지 입니다.

- 3층 동아리 연습실 신청,취소폼 : https://forms.gle/rSUxj3TNjBvtb6bt8

- 4층 동아리 연습실 신청,취소폼 : https://forms.gle/b8uZkU8kr5sWhkFE8


자세한 사항은 공지의 주의사항 및 공간조정회의 관련 전문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공간 조정회의 관련 문의는  오픈채팅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

https://open.kakao.com/o/s8qSgI0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