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간조정회의
학생회관 시설을 이용하고 싶은 중앙동아리를 위해 공간조정회의 일정과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매달 공간 조정 신청은 이전 달 25일 22시까지 공지에 올라온 구글 폼으로 신청 가능합니다. (신청 폼은 매달 20일 전후로 공지됩니다.)
최종 이용 시간표는 각 동아리들의 조율을 거친 후 이 게시판에 공지합니다.
공간조정회의
학생회관 시설을 이용하고 싶은 중앙동아리를 위해 공간조정회의 일정과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매달 공간 조정 신청은 이전 달 25일 22시까지 공지에 올라온 구글 폼으로 신청 가능합니다. (신청 폼은 매달 20일 전후로 공지됩니다.)
최종 이용 시간표는 각 동아리들의 조율을 거친 후 이 게시판에 공지합니다.
학생회관 3층,4층에 각각 위치한 연습실에 대한 공간조정회의를 진행합니다.
공간이용을 희망하는 각 단위체는 아래 공지에 따라 기간 안에 회의 신청참여를 부탁드립니다.
2023-08-31일 오후 4시까지 신청을 받고 당일 비대면으로 공간조정회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
대상 : 중앙동아리 (정동아리, 준동아리) , 중앙동아리 외 타 단위체의 연습목적
일시 : 8월 31일 (목) 오후 10시 - 비대면으로 진행, 신청자 개별공지 예정
신청방법 :
아래의 구글폼 작성 / 구글폼 작성기한은 31일 16:00시 까지 입니다.
3층 동아리 연습실 신청폼: 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ea3gSFcNQi0t8Xg2c5HYAamLFt1fFdVgsM8zh7WIzsj2InaA/viewform?usp=sharing
4층 동아리 연습실 신청폼: 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fkN-cMwvqVFoqTw65gIl0gaB2Oe-P-O4l-HwF6ZowvHuOEaQ/viewform?usp=sharing
자세한 사항은 공지의 주의사항 및 공간조정회의 관련 전문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(이번 달 같은 경우에는 9월 18일에서 20일까지의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!)
공간 조정회의 관련 질문이나 문의는 오픈채팅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(연습실에 붙어있는 QR코드가 아닌 이 링크만 가능합니다)
https://open.kakao.com/o/s4F48zW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