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간조정회의

학생회관(107관)시설을 이용하고 싶은 중앙동아리를 위해 공간조정회의 일정과 결과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
매달 공간 조정 신청은 이전 달 25일 전후 16시까지 공지에 올라온 구글폼으로 신청 가능합니다.  

신청폼은 매달 20일 전후로 공지됩니다.


최종 이용 시간표는 각 동아리들의 조율을 거친 후 이 게시판에 공지합니다.

5월 공간이용 안내

관리자
2025-04-24
조회수 313

학생회관 3, 4층에 각각 위치한 연습실에 대한 5월 공간조정회의를 진행합니다. 공간이용을 희망하는 단위체는 아래 공지에 따라 기간 내 회의 신청을 부탁드립니다. 4월 29일(화) 16:00까지 구글폼 신청을 받고, 당일 22:00에 비대면 공간조정회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.


- 대상: 중앙동아리(정동아리, 준동아리), 중앙동아리 외 타 단위체의 연습목적

- 글폼 작성 마감: 4월 29일(화) 16:00

- 공간조정회의 일시: 4월 29일(화) 22:00 (비대면 진행, 신청자 개별공지 예정)


신청 구글폼

- 3층 동아리연습실: https://forms.gle/C2VoCYd6MWTp5j87A

- 4층 동아리연습실: https://forms.gle/S3XBLrYsRv3FBWAw6


자세한 사항은 공지의 주의사항 및 공간조정회의 관련 전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공간조정회의 관련 문의: https://open.kakao.com/o/saZ7CJbh